설레임,여행이 분다.

[몰타항공] 이용기 본문

여행의 시작은 예약부터/비행기

[몰타항공] 이용기

민지스마일 2022. 11. 8. 12:00
728x90

몰타 항공 이용기

 

저는 작은 몰타 항공 기종을 이용했었어요..

현재 이용객은 거의 다 유러피언이지만....

혹시 유럽에서 놀다 몰타로 가게 되는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기에 도움이 될까 하고 올려 봅니다.

 

 

 

비행기 탔는데.. 너무.. 놀랬었어요.. 한국인..

아니.. 한국인.. 아시아인은 저 혼자였었거든요....

 

작은 항공기라서 참치 샌드위치와 물을 줬었어요.

 

유럽에서 몰타 가는 사람은 세 가지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여행하는 유러피언, 몰타, 거주 노부부, 어학원, 가는 학생들..

 



프리미엄 이코노미는 좌석 33개 중 중간 좌석을 고급 자동차 뒤에

음료 테이블처럼 해놓는 식으로 해서 넓게 되어 있었어요

 

 

 

 

에어 몰타의 좋은 점을 얘기 하자면 좌석이 가죽 시트여서 편안해요.

좌석도 좌우는 매우 넓은 편이고요.. 앞 좌석과의 거리는 보통입니다.

 

제일 최고였던 건.. 테이블.. 높이가 정말 높이요.

다리긴 유러피안들을 위한 것인가 본데.. 전 너무 좋았어요.

드려 자기도 딱 좋고...

 

 



비상구랑 이머전시 안내는 아주 귀여운 캐릭터가.. 나도 모르게 눈길이 갑니다.

 



단점 꼬집어 말하라면.. 승무원.. 친절도는 중하~자기 할 일만 합니다.

나야 상관없지만요. 짧은 비행이라서.

노부부들이 타기 때문에.. 화장실을.. 가려면 조금 기다려야 해요..

 

 

 

 

 

 

2017년에 몰타 해외 관광객이 몇 년간 역대 최고를 찍었다고 합니다.

 

2018년부터 우리나라에 신행지로 많이 알려져 가는 분들이 있었고

 

코시국 이후 다시 떠오르는 신행지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몰타는 말타라고 해야 알아들어요.

이상 간단한 에어 몰타 이용기였습니다 : )

 

 

 

몰타항공 웹체크인 포스팅 

 

 

[몰타항공] 웹 체크인

몰타항공 웹 체크인 (전 모바일로 했는데 화면은 똑같았어요) 유럽에서 몰타 가시는 분들이 많고 곧 코 시국이 풀리면 신행지로 다시 핫해질 거기에 몰타항공을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예전의 저

minjismile.tistory.com

 

728x90

'여행의 시작은 예약부터 > 비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항공  (2) 2023.01.09
[SEATGURU] 비행기 좋은 좌석 선택 꿀팁  (0) 2022.11.10
[몰타항공] 웹 체크인  (0) 2022.11.08
항공권 예매 TIP  (0) 2022.11.07
항공권 예약 사이트 Tip  (0) 2022.11.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