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여행이 분다.

[몰타항공] 웹 체크인 본문

여행의 시작은 예약부터/비행기

[몰타항공] 웹 체크인

민지스마일 2022. 11. 8. 18:00
728x90

몰타항공 웹 체크인

 

유럽에서 몰타 가시는 분들이 많고 곧 코 시국이 풀리면

신행지로 다시 핫해질 거기에 몰타항공을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예전의 저의 방법을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외국 항공사들은 24시간 전에 꼭 웹 체크인해야 하는

항공사가 많으니 습관화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전 모바일로 했는데 화면은 똑같았어요)

 

 

먼저 몰타 항공 홈페이지 https://www.airmalta.com/  접속 하세요.

(몰타항공 또는 에어 몰타로 검색해야 합니다.))

 
 
  접속하면..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고.. 바로 체크인 보입니다.

(다들 알기 쉽게 노란 상자로 했으니 아래 노란 상자 참조해 주세요.)

 

위에 탭중 Plan 옆 Manage 에도 체크인이 있어요.

 

 

 

체크인 화면은 이렇게 뜨고.. 출발지 입력하는 곳입력하고 체크인 클릭!!!

 

 

체크인이 새창으로 뜹니다. 보통 24시간 전부터 가능하니 그전에는 안 돼요.

 

그래서 다음처럼 자동으로 뜹니다. 전 영국 공항 출발 몰타 공항 도착이라서

 

출발 공항 히드로 클릭!!

 

(전 사실 영국공항은 헤드윅과 히드로 밖에 몰랐는데.. 영국공항이 많은 것을 알게 되었네요.)

 

 

 

 

 

 

 

본격적인 체크인 시작합니다.

예약번호와 성을 적으라고 나옵니다. 

 

 

 

 

 

저는 예약번호 몰라서 아니 예약 사이트 고투 게이트

 

(당시 스카이스캐너 검색 시 제일 쌌던 사이트 ) 예약 번호밖에

 

없기에 성만 적었더니..

 

다음처럼 친절하게 항공편, 출발 공항, 성, 이름 이렇게 나옵니다.

 

채워 넣고 써어취~~~ 합니다.

 

 

 

 

 

 

다음처럼 저의 정보가 바로 나옵니다. 다시 한번 나의 스케줄확인하고..

 

(가장 많은 실수가 날짜와 시간대라니.. 꼼꼼히들 보세요.)​

 

 

나의 이메일로 보내거나 바로 출력하거나 하시면 됩니다.

 

전 혹시 몰라 이메일로 보냈어요.

 

좌석 선택을 하지 않아 불안불안 하지만.. 우선 이메일 확인했어요.

 

 

 

 

이메일로 들어가보니.. 저의보딩패스 도착!!

 

QR코드와 저의 정보가 오는데... 좌석은 컴퓨터 자동 선택 인가 봅니다.

 

게이트와 터미널이 아직이라고 뜨면.. 본인 출발 공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전 런던 히드로 공항... 정말 터미널이 많기도 많고 터미널 간 멀기에..

 

꼭 알아야 해서... 히드로 공항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했었어요~

 

출발지 공항 사이트에서 터미널과 게이트 정보검색 꼭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아주 예전에 예약하고 최근에 들어가 보니 많은 부분이 바뀌지 않은 것 같네요. 

 

양식은 그대로 인 것 같아 올리니 참고 하시기 부탁드립니다.

 

 

몰타 항공 웹 체크인을 여기까지입니다 :)

 

 

 

몰타항공 이용기 포스팅 

 

 

[몰타항공] 이용기

몰타 항공 이용기 ​ ​ ​ 저는 작은 몰타 항공 기종을 이용했었어요.. 현재 이용객은 거의 다 유러피언이지만.... 혹시 유럽에서 놀다 몰타로 가게 되는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기에 도움이 될까

minjismile.tistory.com

 

728x90

'여행의 시작은 예약부터 > 비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항공  (2) 2023.01.09
[SEATGURU] 비행기 좋은 좌석 선택 꿀팁  (0) 2022.11.10
[몰타항공] 이용기  (0) 2022.11.08
항공권 예매 TIP  (0) 2022.11.07
항공권 예약 사이트 Tip  (0) 2022.11.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