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여행이 분다.

[방콕 호텔]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 본문

여행의 시작은 예약부터/호텔 및 숙소

[방콕 호텔]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

민지스마일 2023. 1. 17. 20:00
728x90

방콕 호텔 어디 갈지 망설여지시나요?

저는 방콕에 2번 다녀왔어요. 호텔은 3군데 이용했었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곳은

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입니다.

방콕스럽다 해야 하나? 리조트 느낌이고요.

처음 이곳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리버사이드에 있어서 뷰가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었고요.

두 번째로 호텔전용 수상보트가 있어서 가까운 사판탁신역까지 다니기 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밤에 늦게 도착했었는데 컴컴했지만 리버뷰로 신이 났었어요.

지금은 더 멋지게 호텔 침구도 바뀌고 했지만

제가 갔을 때가 오래전인데도 진짜 괜찮은 곳이었죠.

13층인데도 리버뷰가 매우 가깝게 느껴졌었습니다.

웰컴 드링크는 물론이고 웰컴 과일까지 정말 너무 좋았었어요,

풀장 컨디션도 너무 좋고

사진 찍기도 좋고

아는 맛 피자도 맛있었습니다.

 

밤에도 전용 수상보트 이용하기도 좋고요.

조식이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한국인 맞춤형이랄까?

 

전 동생이랑 몇 군데만 다녔어요.

휴식 컨셉이어서 스파, 풀장에서 대부분 보내자 하고 관광지는 딱 일부만 갔었죠.

터미널 21

카오산 로드

아이콘시암

 

사진첩 속 남아 사진은 이것만 있네요.

정말 방콕 첫 여행으로 기분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누구와 같이 가도 정말 괜찮은 곳이라서 저의 후기를 남겨 봅니다.

 

다음엔 최근에 다녀온 방콕의 다른 호텔 추천해 드릴게요.

즐거운 방콕 여행 되세요 :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