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여행이 분다.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본문

여행 가자 GO/여행지 즐기기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민지스마일 2023. 1. 21. 19:00
728x90

일본 오사카 비행기표 끊으셨나요? 그럼 이제 어디 갈지 정하셔야 하는데요.

어디부터 돌아야 할지 모르신다면... 6번 다녀온 제가 설명해 드릴게요: )

저번에 오사카 정리한 포스팅 보셨을까요?

안보셨다면 아래 바로가기

 

 

[일본] 오사카 여행

오늘은 한국사람들이 많이 즐기는 일본여행 다시 추억해 보고자 합니다.(긴 글주의) 저는 오사카를 6번 갔다 왔어요. 갈 때마다 재미있고 입이 즐거워서 좋았죠. 한 번에 정리해 본 오사카 보실

minjismile.tistory.com

 

오사카는 크게 3 부분으로 나눠요. 남들 가는 곳 꼭 가본다는 전제하에 말씀드립니다.

 

첫 번째 그 유명한 도톤보리

난바역과 신사이바시역 사이에 도톤보리 강이 있어요.

난바부터 신사이바시역은 조금 긴 거리이긴 하지만 걸어서 쇼핑 거리를 즐기며 걷는 코스라서 지하철은 타지 마세요 : )

숙소가 신사이 바시라면 짐 들고 지하철 탄 뒤 숙소 짐 놔두고 난바역으로 천천히 걸어오시면 되겠네요.

난바 쪽으로 가는 길에 스타벅스가 보일 텐데 거기 왼쪽으로 보시면 여러분들이 검색 창에 쳤을 때

재미있는 간판들이 즐비하는 식도락 메인거리입니다. 다리 앞이 글리코상 사진 찍는 곳이고요.

지도 왼쪽에 있는 아메리카무라와 오렌지스트릿은 한국의 홍대와 비슷해요.

백화점은 다이마루와 다카시마야가 있는데 그보다 더 유명한 것이 도톤보리 돈키호테입니다.

돈키호테를 볼 때 우측에 있는 타코야키집 유명하신 거 아시죠? 돈키호테 기준 왼쪽은 유명한 클럽입니다.

아참!! 타코야카집에서 올라가셨을 때 사람들이 많이 움직이는 쪽 반대로 가면 무서운 유흥가에요. 

요즘은 츠텐카쿠 있는 에비스초 역이 유명하죠.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그냥 가는 사람만 가는 곳이었는데

지금은 힙한곳입니다.

 

두 번째 우메다 

우메다 하면 공중정원이라고 많이 들어 보셨을 거예요. 오사카 시내 전역을 볼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여기도 오사카에서 난바역만큼 큰 곳이라서 백화점이 2개나 있네요.

일본 기모노 체험을 하시려면 주택 박물관에 가세요. 내부가 넓고  마치 옛날 일본에 가있는 느낌이에요.

물론 한국인들이 많습니다 : )

우측으로 좀 내려가 보면  (난바기준 올라가서 우측 쪽) 또 유명한 오사카성이 있습니다.

저는 오사카성을 기준으로 여행하신다면 꼭 벚꽃 시즌에 가세요. 정말 장관입니다.

 

세 번째 USJ (유니버설 스튜디오)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무조건 가셔야죠 하루를 통째로 비워두시구요. 익스프레스 끊어두시는거 아시죠?

무조건 무조건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펜 홈페이지 가시면 안내도 맵 있어요. 어디부터 갈지 순서 정해서 가세요.

해리포터, 스파이더맨, 코난 이렇게 재미있었어요. 롤러코스터 기억이 안 나는데 재미있어서 3번 탔던 것도 있고.

드래건 플라이인가 뭔가 있는데 진짜 무서워요ㅠ.ㅠ 덜덜 거리며 탔습니다,  

첫 여행 때 덴포잔 관람차 타러 갔었어요. 해 질 녘 바닷가 일몰이 장관이었습니다.

저는 카이유칸을 가진 않았지만 혹시 아이를 데리고 가시는 분은 세계 몇 대 아쿠아리움인 카이유칸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듯해요. 가이유칸 뒤쪽에서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으로 가는 배 캡틴 라인을 탈 수 있고요 운항하며, 유니버설 시티 포트까지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렇게 보니 그다지 어렵지 않죠?

그냥 내가 어느 지역으로 갈지 그 근처에서 크게 뭐 볼지 계획 짜 보셔야 합니다,

 

근교 고베랑 나라 교토 가시는 분들 고베랑 나라는 당일치기 가능합니다.

솔직히 나라는 잠깐 내려서 사슴들과 사진 찍고 다시 기차 타도 됩니다.

고베는 반나절 무조건 스테이크 냠냠 드시고 한 바퀴 크게 돌아서 구경하셔야 하는 코스예요.

교토는 절대 당일치기로 다 못 봐요 보시더라도 청수사 하나 보실 수 있을 듯요.

모든 상점이 일찍 문을 닫기 때문에 2~3일 머무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장 아이디얼 한 자유여행 코스를 안내드린다면

난바 쪽에 숙소 잡으시고

첫날은 난바, 도톤보리 쪽 쇼핑 & 식도락

둘째 날은 오사카성 갔다가 주택박물관 갔다가 우메다 공중정원 저녁 일몰 보기

셋째 날 USJ 어트렉션 신나게 즐기기

넷째 날 난바, 도톤보리 못 가본 식도락 마저 즐기고 간사이공항으로 GO

이렇게 3박 4일 여행 다녀오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위의 스케줄 대로 저의 여행기를 작성해 볼게요.

즐거운 오사카 여행 되세요 : )

 

사진으로 만나보는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 

 

 

[오사카 3박4일] 1일차 도톤보리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오사카 저도 참 좋아합니다. 맛있는 것도 많지만 길도 몇 번 가면 외우기도 쉬워서요. 게다가 봄에는 벚꽃이 너무 이쁘고 가을에는 가을대로 매력 있어서 저는 봄,가을에

minjismile.tistory.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