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여행이 분다.

[싱가폴 4박 5일] 5일차 쇼핑센터, 야경 감상 본문

여행 가자 GO/동남아 여행

[싱가폴 4박 5일] 5일차 쇼핑센터, 야경 감상

민지스마일 2023. 2. 20. 19:00

저번 싱가포르 4박 5일 여행 포스팅에서는

4일 마리나베이 수영장->에스플러네이드->머라이언공원->LEVEL 33

->마리나베이워터프런트->MBS Mall->사 테바이더베이->가든스베이

안내 드렸는데요.

포스팅 바로가기->

오늘은 싱가폴  마지막 5일차 여행 안내 드려 볼께요.

보통 한국행 비행기 출발시간이 저녁 늦게 라서 호텔에 짐 맡기고

하루종일 돌아다니시는 스케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마지막날은 오전에 하고 싶은 거 아쉬웠던 거 마저 하시고

오후는 꼭 야경으로 마무리한 뒤 공항에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5일 차

호텔 조식

너무 맛있어요. 호텔 방 번호 얘기하고 안내받은 자리 앉으면 음료 뭐 갖다 줄지 물어봐요.

커피 달라고 하고 음식 가지러 돌아다니는데 가짓수가 정말 많아요. 소스도 종류별로 있고

음식이 비워지는 갭이 안 생기게 바로바로 음식 채워 주시고요.

모든 음식이 따뜻하고 정말 퀄리티 다릅니다.

체크아웃

든든히 먹었으니 짐 마저 챙긴 거 확인하고 체크아웃하면서 짐을 맡깁니다.

오전에 뭘 할까 고민하다가 남은 돈으로 쇼핑하러 고고

TWG

싱가포르에 왔으면 TWG 차도 마시고 쇼핑도 해야죠.

바샤커피

차에 TWG가 있다면 커피는 바샤커피입니다.

찰스 앤 키스

싱가포르 브랜드 정말 싸고 막 들고 다니기도 좋죠.

SPA Brand(ZARA, H&M)

쇼핑할 때 그 나라에 있는 스파 브랜드는 꼭 들리는 편입니다.

우리나라와 다른 다양한 종류의 옷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끔씩 꿀템을 겟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IN GOOD COMPANY

오차드 로드 2곳 에만 있는 싱가포르 브랜드인데 깔끔 그 자체인 곳입니다.

약간 COS느낌 나는 곳인데 원하시는 스타일이 진짜 베이식이다 하시면 들려보세요.

세포라

싱가포르 세포라는 정말 색채의 마술사 같아요. 색이란 색을 다 모아 놓아 놨는데.

외국인들이 많이 거주해서겠죠? 정말 다양한 색이 많아서 좋고

특히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NYX랑 어반디케이가 있어서 좋아요.

우리나라에 없는 기능성 특별한 화장품 들도 많으니 들려보세요.

구경하다 배고프면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천천히 쇼핑하다가 저녁에 머라이언 공원 쪽으로 이동합니다.

마리나베이샌즈 레이저&분수쇼 (스펙트라)

스펙트라 공연시간은

일요일 - 목요일: 저녁 8시 & 저녁 9시

금요일 - 토요일: 저녁 8시, 9시 & 10시

입니다.

보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호텔 앞 이벤트 홀에서 보는 분수쇼

크루즈를 타고 감상하기.

마지막으로 저처럼 건너편 야외 레스토랑에 앉아서 보기가 있습니다.

호텔로 돌아와 짐 찾은 뒤 아쉬움은 뒤로하고 야경의 아름다움은 간직한 채 출국합니다.

너무나도 아쉬운 싱가포르 4박 5일 여행이 끝났습니다.

아름다운 야경이 아직도 기억에 많이 남아요.

무엇보다 깨끗하고 쇼핑하기도 좋고 볼거리도 있고

거기다 우리나라 쌍용건설의 완성품 마리나베이샌즈 까지

많은 분들이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포스팅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여행기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즐거운 싱가포르 여행 되세요 : )

**싱가포르 주변 여행

반나절코스/레고랜드

[말레이시아] 3편 레고 랜드

싱가포르 여행을 가신다면 아주 가까운 국가 말레이시아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나 말라카를 가시는 것이라면 아예 국가 이동해서 여행하시고요. 가까운 반나절 코스 원하신다

minjismile.tistory.com

하루 이틀 코스/빈탄

[인도네시아] 빈탄

싱가포르 여행을 하고 계신다면 주변 나라 어디를 갈까 고민이실 텐데요. 저번에는 말레이시아 레고랜드를 소개해 드렸다면 레고랜드 포스팅 바로가기 -> [말레이시아] 3편 레고 랜드 (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