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여행이 분다.

[말레이시아] 3편 레고 랜드 본문

여행 가자 GO/동남아 여행

[말레이시아] 3편 레고 랜드

민지스마일 2023. 2. 21. 19:00

싱가포르 여행을 가신다면 아주 가까운 국가 말레이시아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나 말라카를 가시는 것이라면 아예 국가 이동해서 여행하시고요.

가까운 반나절 코스 원하신다면 레고랜드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구경하는 것이 재미있었습니다.

레고랜드 조호바루 말레이시아는 아시아 최초로 만들어졌고요 세계에서 6번째 레고랜드입니다.

싱가포르에서 차량으로 40분~1시간 10분 정도 걸리는 가까운 거리입니다.

레고랜드 오픈은 10시예요. 9시쯤 전후로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면 됩니다.

전 테마파크만 갔는데요 비용도 저렴했어요.

테마파크+워터파크+씨라이프 이렇게 3개 경험하시려면 하루 종일 생각하고 가셔야 합니다.

저는 예전에 4월에 싱가포르 여행 때 다녀온 것이라서 그 기준으로 알려 드릴게요.

저는 친구들과 승합차 1대와 운전사 한 분을 예약하여 싱가포르에서 레고랜드로 향했습니다.

일행 여권을 다 일괄 걷어서 운전자에게 주는데요. 왜냐하면 톨게이트 같은 국경 넘을 때

한꺼번에 검문하는 분한테 드리기 때문이에요. 검문 끝나자마자 넘어가면 다시 돌려줍니다.

레고랜드 앞에서 몇 시에 만날지 약속하고요. 레고랜드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자마자 레고로 만든 것이 반겨주네요.

기차

기찻길이 있어서 뭐지? 하고 봤는데 진짜 성인도 타는 큰 레고블록으로 만들어진

큰 기차가 지나갑니다.

드라이빙 스쿨

아이들이 좋아라 하더군요. 자동차 앞에 닛산이던데 언젠가는 현대로 바뀌길 바라봅니다.

인터뷰

사실 인터뷰 하는 사람이 손 든 거처럼 보이긴 하지만 카메라맨과 기자의 디테일에 눈이 갑니다.

수상

넓기도 넓지만 작은 디테일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조선소

레스토랑

너무 귀여워요. 정말 정성 들여 만든 게 보여요.

미니어처 건물

말레이시아 대표 건물 및 사원을 중심으로 여러 건물을 재현해 놓았는데요,

정말 미니어처 라고 하기엔 큰 정말 잘해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점검 중인 직원 키만큼 쌓아 올린 건축물 대단합니다.

배는 물론 비행기까지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 밖에 안 듭니다.

싱가포르 조형물도 해놨는데요 머라이언 입에서 물도 나옵니다. 완벽 재현.

스타워즈

아인슈타인

기린

DRAGON

레고 샵

진짜 눈이 계속 돌아갑니다. 정말 많아요.

레고랜드 호텔

호텔 안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어린이와 함께 가시면 가서 1박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버거킹

레고랜드 입구 쪽에 있어요. 맛있게 햄버거 먹고 쉬면서 드라이버 기다려 봅니다.

햄버거 기다리면서 여행 때 남는 건 사진이라며 얼굴 사진만 찍고 햄버거는 순삭 해버렸습니다.

아쉬움을 뒤로한 채 싱가포르로 돌아갑니다.

무서운 기구 타는 것을 원하신다 하시면 안 가시는 게 나을 듯합니다.

블록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레고를 보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가시고요.

저는 즐겁게 즐기다 왔습니다.

싱가포르에서 가까운 조호바루 (말레이시아) 레고랜드 여행 어떠실까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

싱가포르 여행 포스팅 바로가기

[싱가폴 여행 ] 기본정보

누군가에게 있어 인생 첫 해외여행이라면 추천해 주고 싶은 곳이 싱가폴 입니다. 싱가포르는 유럽을 가보기 전 한눈에 반해 버린 곳 이었거든요. 너무나 깨끗하고 교통 잘되어 있고 영어로 대화

minjismile.tistory.com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 포스팅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1편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Kuala Lumpur/KL) 동남아시아 짧은 일정으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고려하는 나라입니다. 저 역시도 짧은 투어가 가능한 만큼 재미있게 다녀왔어서 여행기 올려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