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여행이 분다.

[오사카 3박4일] 2일차 오사카성,주택박물관,우메다공중정원 본문

여행 가자 GO/일본 여행

민지스마일 2023. 2. 5. 19:00

おはよ(う) ございます 오하요고자이마스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기1일차 도톤보리편 보러 가기 -> https://minjismile.tistory.com/51

둘째 날이 되었습니다. (봄이 되는 시점에 다녀온 것으로 안내드려 볼게요.)

오늘 일정은 오사카 성->주택박물관->우메다성을 돌아다녀 봅니다.

둘째 날 아침은 항상 어제 패마에서 미리 사놓은 식량으로 아침을 때우기도 하고요.

아니면 난바역에 요시노야라고 우리나라로 치면 김밥천국 같은 곳인데요.

저는 여기서 꼭 규동을 먹습니다. 규동을 좋아하거든요.

(오키나와 공항 2층에서 먹은 규동이 제 인생 규동이었어요.

오사카에서는 아직 발견하지 못해 그냥 젤 기본인 요시노야로 갑니다.)

배를 채웠으니 출발해야죠. 오사카성은 난바역에서 지하철을 한번 갈아타야 갈 수 있습니다.

아래는 참고로 해놓은 거고 노선은 여러 방법으로 가실 수 있어요. 30분 걸려요.

지하철역에 내리면 열차 같은 게 있어요. 그거 타시고 오사카성 입구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 성은 봄에 한번 가을에 한번 가봤는데요. 확실히 봄이 답입니다.

오사카 배경 찰칵 3 스폿입니다.

오사카 성 안쪽에 있는 곳 구경도 하고 일본 커피 전문점인 튤리 커피 한잔 해줘야죠.

샌드위치도 팔아요, 핫케익도 있습니다.

천천히 둘러보고 오사카 성에서 나오면 건너편에 벚꽃나무가 있는데 봄 시즌 한정 포토스폿입니다.

벚꽃시즌에 가실 분들은 겹벚꽃으로 유명한 조폐국도 가시길 추천해요.

제가 같을 땐 끝나서 일반 벚꽃느낌이 있긴 한데요

벚꽃이 여러 겹인 것을 봤는데 조금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너무 이뻤어요.

완전 개화시기에 가면 온 세상이 핑쿠핑쿠 하데요.

오사카성에서 잘들 즐기셨다면 일본 문화 체험 하러 가볼게요.

다니마치 욘초메 역으로 다시 갑니다. 덴진바시스지로쿠초메까지 15분 컷.

오사카성에서 주택박물관이 가까워서 짠 코스입니다.

주택박물관에 들어가면 정말 큰 일본 건축물 세트장이 있어요.

기모노 체험을 하며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한복이랑은 좀 다른 느낌의 기모노 한 번쯤 체험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각 나라의 의복을 입어 본다는 것이 색다른 체험이라 느껴서 저는 시도해 봤습니다.

불이 켜지고 꺼지면서 아침부터 낮 밤의 느낌을 모두 줍니다.

이제 다니 마치 선을 다시 타고  덴진바시스지로쿠초메 역에서 히가시 우메다 역으로 이동합니다.

10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우메다 역에 도착해서 한큐 3번가? 거기에 맛집들이 몰려 있어요.

가서 맛있는 거 드세요. 저는 야끼소바를 먹었어요.

밥도 먹었으니 백화점 한번 돌아야 합니다.

간식으로 알록달록 예쁜 마카롱 하나 사서 먹습니다.

백화점에 왔으면 쇼핑을 해야죠~저는 겐조에서 신발 하나하나 겟 했어요.

그리고 열심히 돌고 또 돌고 하다 해가 곧 지겠다 할 때

노을 지기 전 공중 정원으로 열심히 이동합니다.

구글지도 켜고 찾아가세요. 저도 2번 가봤지만 찾아가는 게

초행이면 쉽지가 않더라고요. 시시각각 변하는 일몰 너무 아름다워요.

밖을 보면서 커피 한잔 하고요. 컵에 빌딩모양을 그대로 그려놨네요.

야경은 어디서나 너무 이뻐요. 우리나라 롯데타워, 대만 타이베이 101 타워, 도쿄타워,

롯폰기 모리타워 정도가 아래 보시는 야경이랑 비슷해요. 여행 가셨을 때 야경은 언제나 죠쵸.

난바역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빨간 미도스지선 타면 20분 이내 컷입니다.

저녁 먹으러 도톤보리 거리 가야죠.

초밥도 한번 먹어줘야죠. 한 접시 두 접시 먹다 보면 어느새 그릇이 쌓이네요.

배 부르면 호텔로 와야죠.

내일을 위해. 내일은 신나게 놀러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야 하니까요.

1일 1 맥, 1일 1팩, 1일 1 휴족시간은 무조건이죠.

오늘도  お疲(つか) れさまでした 오츠카레사마데시다.

3일 차 유니버설 스튜디오 편

[오사카 3박4일] 3일차 유니버셜 스튜디오

おはよ(う) ございます 오하요고자이마스~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기 2일 차 오사카성, 주택박물관, 우메다공중정원 편 보러 가기 -> https://minjismile.tistory.com/52 오사카 3일째 아침입니다. 아침 일